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강원도 양양에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어느덧 대한민국 서핑의 성지가 되어서 수 많은 서핑인이 서핑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강원도에 갔으니 물회 정도는 가볍게 먹고 와야 하지 않겠어요?? 

 

강원도 양양 물회 맛집 '강원횟집6호' 다녀온 후기를 간단하게 공유해보겠습니다. 양양에서 물회 먹으러 어디를 갈 까 고민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블로그 후기를 종합해서 강원횟집6호에 다녀왔습니다. 과연 맛이 있었을까요???

 

👉강원횟집6호 바로가기

 

블로그에 올해 초 올라온 포스팅에서 물회 가격을 1.8로 보았는데 6월 28일 기준으로 2.0으로 가격인상이 되었습니다.

 

 

물회와 회덥밥 각 1개씩 주문했어요. 기본찬은 단촐하게 준비가 됩니다. 생선넣고 끓인 미역국이 깔끔하고 너무 좋더라고요. 샘플회도 한접시 준비해주세요.

 

 

 

메인메뉴가 나왔습니다. 초장이 뿌려져 있는게 물회이고 그 옆에가 회덥밥입니다. 특이하게 물회에 육수가 따로 나와서 취향에 맞게 육수양을 조절해서 넣을 수 있었어요. 남은 육수를 회덥밥에 넣고 비벼주니 그 또한 괜찮더라고요. 

 

 

 

어떤 생선이 들어가는지 여쭤보진 못했는데 수족관에 전복치가 많은 걸로봐서는 전복치가 아닐까 예상되었습니다. 배채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달콤하고 시원하게 물회를 즐길 수 있었어요.

 

 

양양 물회 맛집 강원횟집6호의 물회와 회덥밥 결론은 soso 입니다. 가격대비 회의 양이 굉장이 많은 것도 아니었고 맛도 흔하게 먹을 수 있는 물회 맛이었습니다. 일부러 찾아가서 먹을정도는 아니라는 것이지 안좋다는건 절대 아닙니다. 지나가다 들어보는 식당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