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남스타필드를 오랜만에 갔는데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가 있었습니다. 에그타르트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브랜드였는데 중앙에 떡 하니 있어서 너무 반가운거있죠. 에그타르트 가격과 간략한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나따오삐까 에그타르트 가격

가장 기본적인 클래식 에그타르트입니다. 가격은 3,300원입니다. 두 입이면 사라지는 미니미한 사이즈이긴 하지만 부드러운 계란과 바삭한 페스트리가 일품이었어요. 앉은 자리에서 5개는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카카오초코 3,300원, 바닐라빈 타르트 3,500원입니다.

고기볼과 숯불 바베큐, 갈릭 데리야끼, 양파크림 모두 3,900원 씩입니다. 매콤하고 고기가 들어있는 타르트는 처음인데 이색적이면서도 익숙한 맛이 신세계였습니다.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후기

나따오비까의 에그타르트는 포르투갈 전통 방식으로 만들어진 에그타르트로 포르투칼에서 먹어봤던 그 맛과 정말 흡사했어요.

  • 바삭한 페이스트리
    에그타르트를 칼이나 가위로 자르지 않고 입으로 베어 먹으면 더욱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요.
  • 풍부한 바닐라 향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을 아낌없이 사용해 풍부한 천연 바닐라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죠.
  • 안 느끼한 크림
    살균된 계란 노른자를 사용해 만든 크림은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에요.

제가 먹어본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는 정말 맛있었어요! 에그타르트 맛집이라는 평가가 과언이 아니에요.
파이는 정말 바삭했고, 크림은 안 느끼하면서도 달콤했어요. 다만 크기에 비해 가격이 비싼편이라 자주 먹진 않을 것 같아요.

반응형